본문 바로가기
In MY life/게임이야기

스타크래프트2베타_설치해보기

by 코드네임피터 2010. 3. 3.
반응형

세기의 역작인 스타크래프트2가 베타로 배포되고 있다느 소식에
한걸음에 내달려 한번 설치해보았다.ㅎㅎㅎ


아주 시크한 모습이 멋집니다. ㅎㅎㅎ


저장할 폴더를 설정하고

프로그레스 바가 올라가는 것을 지켜본다.


설치에 이어 패치가 진행되는 것을 지켜본다.


윈도우 XP에서 설치를 하였더니 차단에 대한 메세지가 나왔다.
마음속으로는 MS랑 블리자드랑 안친하구나라는 생각을 한번 해봤다.^^


보고 보고 보고 해도 더욱 멋진 스타2로고

게임이 실행되기 전에도 다시 한번 차단 경고가 뜬다.
다시한번 MS와 블리자드의 관계를 의심해봤다. ㅎㅎ


이렇게 한번 쭉 설치해봤다.
참고로 나는 XP SP3에서 설치해봤다.

플레이도 아직까진 잘된다.
이제 실제 배포되는 단계가 오면 한번쯤은 해보고 싶은 게임이다.

Written By 밤의카사노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