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 MY life/떠드는 대로

서산 맛집 '누룽지 위에 엎드린 닭' 추천합니다.

by 코드네임피터 2017. 4. 12.
반응형

출장이라는 것이 참으로 쉬운 일이 아니다. 나처럼 민감한(?) 경우 이동하는 것 자체가 곤혹이다.

운전하지 않고 옆에 앉아 있는 것만으로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는다. 그리고 그 여독은 몇주간 영향을 준다.

그래서, 늘 기력이 쇠하고 있다는 생각을 갖고 있다. 이런 이유로 다이어트와 웰빙을 생각해왔다.


요즘 나름의 원푸드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 원푸드 다이어트에서는 여러가지가 있다.

나름 해독쥬스도 먹어보고, 고기만 먹어보기도 하고 했으나 질려서 많이 못먹겠더라. 그래서 선택한 것이 바로 닭!

닭은 상대적으로 기름기도 적고 주위에서 손쉽게 구할수 있을 뿐만 아니라. 조리방법이 많아 쉽게 접할 수 있다.


충남 서산시에서 우연치 않게 접한 누룽지 장작구이! '누룽지 위에 엎드린 닭'에 방금가게 되었다.


누릉지 위에 엎드린 닭은 서산 테크노밸리 초입에 오픈한 집으로, 화덕에서 참나무로 1시간 반이나 굽는다고 한다.


산업단지 초입에 있어서 찾기 쉽답니다. :) 외관에서 보기에 오픈한지 얼마 안된 집처럼 상당히 깔끔했습니다.


용기를 내어서 회식장소로 이동!! 근데 놀랜건... 모두 오픈된 공간이 아니라 한쪽에는 조용히 회식할 수 있게 막힌 공간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다른 간섭없이 회사 이야기하면서 조용히 시간 보낼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이제 먹을 것을 시킬 차례인데... 응? 누룽지랑 닭인데 왜 가격이 이정도밖에 안되는거죠?

심지어 누룽지 위에 엎드린 닭은 웬만한 후라이드 치킨보다 싸더라구요.


우선은 회식이기 때문에 차례대로 하나씩 시켰다. 누룽지 위에 엎드린 닭, 엎드린 콘닭, 엎드린 콘치즈닭....

군침이 마구 도는 그런 비쥬얼이죠? 

장작구이라 기름은 거의 없구요. 닭가슴살하고 누룽지가 한데 어울려서 빠삭함과 고소함을 함께준답니다. 

그리고 결정적인 것은 누룽지를 좀더 두시면 튀긴 누룽지 처럼 되고, 조금 일찍 먹으면 쉽게 허기를 채울 수 있답니다.


다음으로 특이한 점은... 바로 김치! 누룽지랑 닭을 같이 먹으니 왠지 느낌이 밥먹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김치랑 함께하는 누룽지는 다른 메뉴를 시켰는지 착각할 정도로 맛난 그런 것이였어요~ ^^


그리고 강림하신 엎드린 콘닭 !! 비쥬얼이 봄철 개나리 저리가라하는 색감이였답니다. 

지금 사진 올리면서 다시 생각해봐도 군침이 ;; 이러면 안되는데 ㅎㅎㅎ;;;




이렇게 말도 아껴가면서 우리 인원은 후다닥 먹어버렸네요. 

마지막으로 나온 엎드린 콘치닭은 허겁지겁 먹어버리느냐 음사진도 제대로 못찍었네요. 아쉽 아쉽!


그리고 푸근한 인상의 사장님과 미모의 여사장님께서 서비스도 주고 하셔서 너무나 맛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답니다.

참고로 회식자리로 닭집 가서 4시간 있다가 온적은 처음이에요 ㅎㅎㅎㅎ


개인적인 견해로 평가를 해드린 다면 이렇습니다.

  • 매장청결도: ★★★★★
  • 음식의   맛: ★★★★★
  • 매장접근성: ★★★★☆
  • 서비스정신: ★★★★★
  • 음식   가격: ★★★★★


요즘에는 맥주 500cc에 대하여 1+1 행사를 하고 있다고 하네요. 

곧 더워질텐데... 몸에 좋은 닭과 시원한 맥주 한잔 어떠세요? 추천합니다. 한번 들러보세요~~

가족 식사나 회사 회식으로 정말 추천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