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 MY life/미디어

YouTube 가지고 놀기

by 코드네임피터 2015. 10. 21.
반응형

전세계를 동영상이라는 개체로 하나로 만들어준 다름 아닌 youtube...

조금 더 찾아보시면 아시겠지만, 허접한 Pron* 사이트도 유사한 이름으로 서비스 하는 곳이 상당히 많네요~


<출처 : 영문 위키피디아 유투브 페이지, 저작권 재사용 가능 이미지>



최근에 다양한 상태로 Youtube를 활용하는 방법이 많아서 간단히 정리해둘까 한다.


우선 보던 동영상을 온라인이 아닌 오프라인에서 다운받고 싶을 경우가 있겠다.

이럴 때에는 SS만 기억하도록 하자~ SS만 넣으면 동영상 형태에 맞게 다운받을 수 있다.

예를 들면 'www.youtube.com/링크주소'  →  'www.ssyoutube.com/링크주소' 로 이동하면 바로 다운이 가능하다. 참으로 편하게 다운받을 수 있다.


그리고, 음악감상을 유투브로 듣다가 너무 좋아서 연속 재생을 하고 싶을 때가 있을 수 있겠다. 이럴때는 repeat만 기억하자.

예를 들면, 'www.youtube.com/링크주소'  →  'www.youtuberepeat.com/링크주소' 를 누르면 페이지 이동하면서 방금 그 동영상을 연속재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게시판에 소스 옮기다보면 유투브 화면 위로 댓글 창이 안 올라오는 경우가 있다.

이럴 경우에는 html 소스상에서 'www.youtube.com/링크주소'  →  'www.youtuberepeat.com/링크주소?wmode=opaque' 를 입력하면 됩니다.


그럼 오늘도 즐동,즐감, 즐청 하세요.


Written By 밤의카사노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