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 MY life/나름 얼리어덥터

T옴니아2_DMB시청중에 캡쳐하기

by 코드네임피터 2010. 1. 6.
반응형

출퇴근 길에 T옴니아2를 이것 저것 만져보다가!
최근까지 영상을 보았다면, 이젠 DMB 기능이 얼마나 괜찮은가 보고 싶었다.

얼마전에 끝난 선덕여왕의 대적할 만한 드라마가 없는 가운데...
나는 KBS의 공부의 신을 뽑아서 보았다.
(김수로의 카리스마 연기가 좋더군..)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서!

DMB를 보는 도중에... 스크린샷을 캡쳐하고 싶다.
그렇다면 카메라 버튼을 눌러보자!
(참고로, 집에서는 지상파 DMB의 신호가 약해서 잡히지 않아 거무티티한 이걸로 대체한다.)


그렇다면, 이 파일들은 어디 있는가?
바로 바로 바로!!\My Storage\DMB에 있다.

파일 탐색기를 통해서 해당 스샷파일을 누를 때 아래와 같이 표시된다.



그렇다면... 스크린샷의 화질은 어떠한가?
용량은 10kb ~ 8kb 정도 소요된다.
예전 30만화소로 우리가 어렵게 셀카를 찍을 적의 어두운 곳에서 안찍히던 그 카메라 화소를 생각하면 참 쉬울 것이다.


DMB 수신 중에 찍은 것임에도 실제 인식이 가능한 정도의 화질을 보유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정말 놓치고 싶은 화면을 혹시나 DMB로 보고 있다면...
어서 카메라 버튼을 서슴치 말고 눌러라!!

Written By 밤의카사노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