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54

광고 송출 시스템의 이해 프로그래매틱 광고란?몇 년 전부터 온라인 광고 시장에서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분야가 있습니다. 바로 프로그래매틱 광고(Programmatic Advertising)인데요, 2013년부터 등장하기 시작해 현재 미국에서는 온라인 광고 시장의 가장 큰 축이기도 합니다. 프로그래매틱 광고란 간단히 말해 소프트웨어를 사용해서 디지털 광고를 구매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전통적으로 온라인 광고 구입 과정에는 사람이 관여했었는데, 이것을 데이터 분석 및 머신러닝 등의 기술로 대체하는 것입니다. http://www.itworld.co.kr/news/101787 Korean mobile advertising buzz scape 2016년https://www.buzzvil.com/2016/02/18/korean-mobil.. 2017. 5. 22.
베이비페어에서 아기사진 선택 신중하세요~ 베이비페어에서 아기사진 선택 신중하세요~! 초보아빠와 엄마는 이런 저런 정보에 민감합니다. 왜냐하면 소중한 우리아이와 연관된 내용이기 때문이죠. 그런 이유에서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곳을 찾아갑니다. 그중에 가장 유명한 내용이 바로 베이비페어, 육아박람회 등이겠지요. 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베이비페어 한번하면 엄청난 업체와 사람들이 좋은 제품과 정보를 위해 몰려듭니다.단적으로 제가 갔을 때에는 5초에 한번씩 사람들과 어깨를 부딪쳤습니다.;;; 어찌나 많은 사람들이 와 있는지~ 정신이 다 없더군요. 물건 파는 사람, 홍보하는 사람, 구경하는 사람, 이벤트 진행하는 사람, 제품 시연하는 사람, 상담하는 사람, 결제하는 사람, 아기, 어른, 할머니, 할아버지.... 엄청납니다. 그런 그곳에서 조금 어색.. 2017. 5. 16.
싸이 신곡 뮤직비디오(New Face, I LUV IT) New Face 어딜 쳐다보는 거냐고솔직히 너 그래 너 생판 처음 만난 너왜 널 쳐다보는 거냐고궁금해서 설레서 낯설어서uh 두근 두근 두근 워 침착하게 서로서로 살살 알아볼까나오빠 차 핸들 살살 돌려볼까나모르는게 약이야객관식은 첫 눈에 찍는게 답이야뜨거운 fyah 너의 맘 나의 맘 두근 두근 두근 워 사람 새로운 사람너무 설레어서 어지러워요만남 새로운 만남너무 설레어서 미치겠어요 낯선 낯선 여자의 낯선 향기에Yes I want some new face낯선 낯선 여자의 낯선 향기에Yes I want some new face New face new face new new new faceNew face new face new new new face 원래 이런 사람이냐고아니올시다 이거 봐봐눈을 맞춰야 눈이 맞아.. 2017. 5. 13.
창의적 문제 해결 방법론(TRIZ)이란? 창의적 문제 해결 방법론(TRIZ)이란? 러시아에서 시작한 문제해결방법으로 기술 및 경영에서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 일반적으로 해당 분야 내에서 최적화를 달성하고자 하는 것과는 달리 40가지의 발명원리와 다른 분야에서 적용되고 있는 검증된 기법을 해당 분야에 적용하는 기법입니다. Teoriya(째오리아) = Theory = 이론Resheniya(레셰니아) = Solving = 해결Izobretatelskih(이조브레따쩰스키흐) = Invention = 발명Zadach(자다취) = Problem = 문제 "주어진 문제의 가장 이상적인 결과를 얻어내는데 관건이 되는 모순을 찾아내고, 이를 극복함으로써 혁신적 해결안을 얻을 수 있는 방법론” 자세한 내용은 아래 PDF를 참고해보길 바란다.TRIZ 방법론 Writ.. 2017. 5. 2.